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스크랩] 목행초 - 충북일보-"사랑가득 한마음 가을 산행 실시 "(퍼옴)

by 신나는 삶 2012. 11. 12.

목행초 - 충북일보 - "사랑가득 한마음 가을 산행 실시 "(퍼옴)

                                                                                     등록일: 2012-11-04 오후 4:59:23

                                       퍼온 곳 : 충북일보 -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258097


충주 목행초(교장 이성연)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들이 3일 문경새재로 가을 산행을 다녀왔다.

이날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 등 165명이 참가했으며

조령3관문부터 1관문까지 걸으면서

곱게 물든 단풍과 낙엽이 주는 늦가을의 정취와 멋을 마음껏 느꼈다.

참가자들은 모처럼 가족과 함께 산책을 하며

그 동안 나누지 못했던 가족과의 대화를 나누고,

선생님들과는 교육상담과 정을 나누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특히 산행을 마치고

보물찾기와 학교에서 마련한 상품권 증정 등으로

더욱 즐겁고 신나는 산행이 되었다.

이성연 교장은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에 기여하고 사랑과 존중, 배려의 인성을 함양해 학생과 학부모, 교사가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多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내년에도 계속 추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cb21.net

출처 : 목행숲사랑회
글쓴이 : 신나는 삶 원글보기
메모 :